본문 바로가기
연애정보 알아보기

11월 24일에 첫방송이 되는 새 금토드라마 마이데몬 포스터 공개

by 쓸만한 집 2023. 11. 2.

새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은 31일 도도희(김유정 분)와 구원(송강 분)의 극과 극 운명을 암시하는 타로 커플 포스터를 외부에 선보였다.

 

 

 

'마이 데몬'은 악마 같은 재벌 상속녀 도도희와 한순간 능력을 잃어버린 악마 정구원이 계약 결혼을 하며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김유정, 송강에 이상이, 김해숙, 조혜주, 김태훈, 조연희, 이윤지, 강승호, 서정연, 허정도 등 개성 충만한 배우들이 합류했다.

 

공개된 '타로카드' 커플 포스터에는 도도희, 구원의 대비되는 운명을 함축되어 있다. 먼저 '더 데빌'카드 속 도도희의 영혼을 가지려는 악마 구원의 모습이 시선을 빼앗는다. 어딘가 공허한 도도희를 감싸 안은 구원의 눈빛은 모두를 홀릴 듯 고혹적이다.

 

이와 달리 '더 러버스'카드 속 두 사람은 영락없이 사랑하는 연인의 모습이다. 다정하게 도도희를 끌어안은 구원, 그리고 그의 손을 맞잡은 도도희의 사랑스러운 미소가 행복해 보인다.

 

아무도 믿지 못하는 미래 그룹 상속녀이자, 악마를 사랑한 도도희는 김유정이 연기한다. 미래 그룹의 이방인인 도도희는 일찌감치 세상의 이치를 깨닫고 냉철해진 인물로, 사랑에 시니컬하다. 완전무결하고 치명적인 악마 정구원은 송강이 맡았다.

 

인간을 하찮게 여기며 200년 넘게 최상위 포식자로 군림했던 구원은 너무도 이상한 여자 도도희와 얽히며 한순간 능력을 상실한다.

 

'마이 데몬'은 오는 11월24일 첫방송 됩니다.

 

 

 

 

 

 

출처 - 마이데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