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정보 알아보기

불후의 명곡in us에 출격한 싸이 뉴욕 뒤흔들은 말춤

by 쓸만한 집 2023. 11. 28.

 

'불후의 명곡'에서는  '불후의 명곡 in US 특집' 2부로, 가수 패티김, 박정현, 김태우, 싸이, 영탁, 이찬원, 잔나비, 에이티즈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 공연의 신, 현재진행형 아티스트 싸이의 무대를 전해드린다"라는 MC 신동엽의 소개에 무대에 오른 싸이는 등장만으로 분위기를 최고조로 달아오르게 만든다.

 

 

 

노래 '젠틀맨'으로 포문을 연 싸이는 유쾌한 포인트 안무부터 끓어오르게 만드는 에너지가 가득한 오프닝으로 미국 관객들에게 뜨거운 인사를 건넨다. 싸이는 '공연의 신'이라는 별칭답게 관객들과 유쾌하게 소통하며 진두지휘한다.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 싸이는 '댓 댓'(That That)과 '대디'(DADDY)로 무대를 이으며 관객들을 열광하게 한다.

 

싸이는 '강남스타일'에 대해 "여러분들이 저를 처음 알게 된 곡"이라며 전세계를 흔들었던 말춤을 소환한다. 이에 공연장에 자리한 관객들은 너나 할 것 없이 뛰고 환호하며 말춤을 춰 보기 드문 장관이 펼쳐졌다.

 

 

 

이번 ‘불후의 명곡 in US’ 특집무대에 선 싸이는 ‘강남스타일’의 말춤으로 하나가 된 관객들과 뜨겁게 호흡하며 벅찬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관객들 역시 기립박수와 함께 열렬한 환호로 화답했다는 후문이다.

 

미주 한인 이민 120주년을 맞아 기획된 이번 '불후의 명곡 in US'는 패티김을 필두로 박정현, 김태우, 싸이, 영탁, 이찬원, 잔나비, 에이티즈 등 가수들이 뉴욕 무대에서 K팝을 선보였다

 

 

 

 

 

 

출처 -불후의 명곡